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긴장을 높이는 방법?

긴장을 높이는 방법?
저는 20대 여성이고 텐션이 낮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근데 이게 제 본연의 성격이라 억지로 밝은 척 하면 부자연스럽고 이상해서 그냥 살았어요.
나 때문에 분위기가 다운되고, 새로운 사람들과 친구가 되기 어렵거나, 피해를 줄 것 같다.
제 목소리는 작고 저음이며 isfp인데 조금 수줍음이 많고 말을 잘 못해서 새로운 사람들과 어울리기가 어렵습니다. 다 그런 건데 그렇게 웃기고 슬퍼서 그런 게 없으니 나도 남들처럼 웃고 울고 놀라고 해야 하나? 내가 감정 표현을 잘 못하고 영혼이 없다는 말을 많이 들었고, 어떤 사람과도 어울리고 친하게 지냈다고 생각한 사람에게 "너는 다 괜찮아. 하지만 텐션을 조금 높여주세요." 글쎄, 나는 이런 말을 들었다. 나이보다 어리다고 생각하고 뭐가 문제인지 알겠는데 어떻게 고쳐야 할까요? 작은 반응도 어렵다..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