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잃어버린 단어를 잘게 만들 수 없다.

잃어버린 단어를 잘게 만들 수 없다.
말 그대로입니다.
사건의 건은 긍정적인 반응 1도 할 수 없습니다.
평소처럼 말한 사람은 누구...ㅠ
보통 내 석양이란
퇴근하고 6시 반 집에 와서 옷도 갈아입고 밥
27개월 두번째 밥솥으로 코에 들어가는지 입에 들어가는지 모르게 먹고 접시를 씻고, 좋아하는 숙제를 봐주는 동안 어린 아이를 안아달라. 아기와 함께 엄마에게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스트레스를 받지 마십시오.
휴대폰을 보고 천천히 해
일이 밀려 짜증나는 것이 무서운 것 같다.
아이가 없었기 때문에 휴대폰으로 드라마를 볼 수 없었다.
말을 듣지 않는 것처럼, 나는 마지막으로 들릴 것인지 말했다.
아이들은 심님에게 물어,
남편, 니밥만 먹어
식기세척기에 그릇 3개를 두고 식세기 80분을 돌려주세요.
묻는다면 매우 슬프다.
지난번은 손으로 했기 때문에 마음에 들지 않고 식세기를 돌렸는지
어떻게든 식세기에 식기를 돌린 것도 자신이 정리했지만
등, 나는 매일하고 있습니다 ...
언제나 저녁 식사도 먹지 않고 야근해 왔는데 밥 먹었는지 묻지 않고… 일하는 동안 무엇을 먹었는지 걱정하는 걱정ㅠ
아기를 낳고 일주일에 일하고 요리하면 일단 가지 않고, 나에게 돈이 드는 것은 사치스럽다.
막상 자신은 취미생활 레고 26만원 턱ㅠ
누가 했던 것이 아니라 혼자서 궁전을 떨게 하고 남편도 함께 궁전을 떨어뜨리고 싶은지 ㅠ 정말 내가 나쁜지…
정말 내가 나쁜거야 ㅠㅠ 다들 나같지 않아
여자에게 삶은 결혼해서 정말 바뀐 것 같아요 ㅠ
분위기 메이커는 독점하고, 밝고 통통하게 날아간 나는 어디로 갔습니까?


추천사이트